music,

본좌의 귀환

Arzhna Arzhna Follow Mar 28, 2012 · 1 min read
본좌의 귀환

이틀전 “그녀가 곧 음악이다”라는 찬사를 듣고 있는 세계 최고의 팝 디바 마다나(Madonna) 언니의 신보가 릴리즈됐습니다. 통산 12번째 정규 앨범인 M.D.N.A입니다. 이 언니 나이가 우리 엄마보다 나이가 많은 무려 58세인데 음악만 들어봐서는 여전히 아이돌입니다.

Madonna

이 음반에서 첫번째 싱글 커트된 Give Me All Your Luvin'이라는 곡은 얼마전 치뤄진 슈퍼볼의 하프타임 공연에서 선보였는데, 이 때 시청자 수가 무려 1억 1700만이었답니다. 지구인의 1/60이나 그 공연을 티비로 본 거죠. 도데체 1억 1700만이라니 상상할 수 없는 인기입니다. 게다가 이 공연 시간 동안 트위터에 올라온 관련 트윗수가 초당 1만 245건이라는 기록도 있습니다. 거의 숭배라고 해야할 지경이군요. 역시 세계 최고의 팝 스타이라 칭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레이디 가가? 리하나? 에비브릴 라빈? 다들 찌그러지라고 하세요. 국내 걸그룹 나부랭이들은 목욕재개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들으시고. 이 언니가 진짜 본좌 !!


글에 포함된 이미지와 유튜브 영상은 인용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해당 작품의 아티스트와 유통사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Arzhna
Written by Arzhna Follow

하늘에서 다시 기회를 준다면 여전히 뉴비라고 말하겠소.
만약 기한을 정해야 한다면 만년으로 하겠소.
글쓰기를 좋아하는 만년 뉴비입니다. 늅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