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png

 

 

글에 포함된 이미지와 유튜브 영상은 인용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해당 작품의 아티스트와 유통사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어우 달달해!

 

오늘은 퇴근해서 밀크티를 조제(?)해 마시고 있습니다. 밀크티를 마시면서 오늘은 무슨 음악을 소개해 볼까 고민하던 찰나! 랜덤으로 재생중인 아이튠즈에서 밀크티의 달달한 음악이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네요.  밀크티를 마시며 밀크티의 노래를 들으니 달달함이 배가 되고 있습니다. 덕분에 손발이 오그라든 채로 키보드를 두두리고 있어요. 오타가 작렬하여 일간 알다방 쓰기가 애로애로 합니다.

 

111015_pshiuo1.jpg

 

오늘은 홍대 최고의 염장밴드(?)라고 불리는 밀크티의 라면왕을 소개합니다. 듣다보면 일단 라면이 땡기기도 하지만 그것보다 보컬 래미양의 상큼하고 달달한 목소리와 윤종신 옹의 “팥빙수”와 같은 심금을 오글거리게 만드는 가사 덕분에 제발 여자친구님이 라면을 끓여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온 집안에 가득차고 있습니다. 보고 있나? 여친씨?

 

 

아오~~!!! 나 소름 돋았어. 레알! 지금 세번째 반복해서 듣고 있는데 너무 달달해서 못들어주겠네요! 뭐 이런 애들이 있어!!!!!!  노래는 좋은데… 나 연애도 하고 있는데… 왜!!! 듣다보니 울고 싶어져요!! 내일은 반드시 하드코어메탈을 소개할테다!! 쿠오오오오!!!

 

손발이 점점 더 심하게 오그라들고 있는 관계로 여기서 끝!

 

 

 

4 Comments

댓글 남기기